• 편리한기능

  • 생활정보


  • 베스트링크


 8ae3d35907aaf68f37d0df753b4b5cc0.jpg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 사위에 대한 검찰의 구형이 봐주기 의혹에 대해 영향력을 행사한적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는 자신의 둘재 사위가 마약 상습 투약 혐의에도 집행유예라는 다소 낮은 형을 선고 받는 것과 관련해 자신은 영향력을 행사한 적이 없다고 하였습니다.


둘재 사위는 자신의 집과 유명 클럽, 리조트 등에서 수차레 마약을 복용한 혐의로 기소되었지만, 법원으로 부터 약한 처벌인 집행유예를 선고받아서 논란이 되었습니다.


마약을 복용한 혐의가 인정되었는데도 겨우 집행유예를 선고받은 것에 대해서 영향력을 행사한 적이 없다니..


 52ef58996ae1e5788711831b7c54f408.jpg


물론 사위는 공인도 아니며, 이렇게 이슈화 되는것이 그렇게 바른일도 아니지만..


이렇게 약한 처벌을 받은 것에 대해서 이슈화가 된 것이죠..


물론 딸의 사위니까 당연히 감싸주고 싶은 마음이 들었겠지만..


영향력을 행사하지 않았다고 생각하기에는..쫌 아니라고 생각이 듭니다..

저작권 침해신고

(*) 필수 입력 항목 입니다.
1. 자신의 저작물이 오픈클릭에 무단으로 도용되어 권리를 찾고자 하는 저작권자
저작권을 침해당했다고 판단하는 경우에 저작권 침해 신고를 통해 신고하고 정당한 권리자임이 증빙되면,오픈클릭 서비스약관과 현행 저작권법과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통망법)에 의거하여 게재 중단 조취를 취해드립니다.
2. 내가 등록한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하는 것인지 잘 모르는 회원
다양한 사례와 관련 기관 사이트등을 알려주어 이용자의 권리 보호 지식 향상 및 유사사례의 재발을 방지하고자 합니다.

*게시물 제목
*게시물 URL
*신고사유